:: 세이브존 ::
현재위치 : HOME > 쇼핑가이드 > 세이브존 식품관 > 소개
 
본사매입본부 개별 점포 영업부
매장내 판매하는 상품의 선정및 수급조절, 입점업체 입, 퇴점 관리 상품의 진열판매및 매장구성,쇼핑환경개선, 판촉전략 수립
기초식생활에 필요한 제품과 웰빙제품 등 국내 식생활 변화에 따른 다양한 상품들을 선정하여 신속하게 매장 내 진열,
소비자들의 욕구를 최대한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수입농산물 확대, 유가인상에 따른 공산품 가격인상으로 PB상품을 개발하는 등 국제환경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소비자들의 이익실현을 위한 현실적 방안들을 빠르게 도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신력 있는 외부 기업평가기관에 납품업체의 재무상태,영업실적 등을 의뢰하여 우량 중소 제조업체 및 판촉업체를 발굴, 판로를 확보해 주어, 상생의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식품관은 자체 품질관리기준을 마련하여,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외부 품질검사기관에 의뢰하여, 납품업체에 대한 품질관리상태를 점검해 나갈 것입니다.
직원과 고객이 '이웃'이 됨을 실천하기 위하여, 늘 고객중심영업을 하고 있으며,개인관리 고객제도(실시예정)를 두어 직원1인당 밀착된 고객수를 늘려나가고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현장에서 직접 파악하여, 상품과 매장 구성에 적용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식품관은 국내 패션아울렛 시장의 기린아로 성장한 세이브존의 비젼2008 계획과 함께 신규 출점하는 지역의 식품시장을 순차적으로 점유해 나갈 것이며, 식품관 자체 브랜드력으로 '작지만 알차게'라는 모토아래 국내 하이퍼 마켓과 슈퍼마켓 시장의 선두업체로 약진해 나갈 것입니다.